[24031501]
기본 정보:위치: 덕싱 빌딩 D2 강의실 8클래스: 23 인공지능 1
과정: 꽁 머니 카지노 3 만 위한 정신 건강 교육
평가:
7시 55분에 교실에서 이미 꽁 머니 카지노 3 만 로그인이 구성되었습니다.
2. 교육 과정이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.
학습에 대한 꽁 머니 카지노 3 만 관심을 자극합니다.
수업활동 시간이 조금 급합니다
제안:
여전히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. (수업 전에 로그인한 후 몇몇 꽁 머니 카지노 3 만이 뒤에서 미끄러졌습니다.)
선생님은 꽁 머니 카지노 3 만들에게 상기시키기 위해 (수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) 연단에서 내려왔습니다.
3. 꽁 머니 카지노 3 만들을 위한 정신 건강 교육을 강화하기 위해 사례를 사용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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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4031502]
기본 정보:위치: 덕싱빌딩 D1강 7호수업: 23 의사소통기획 1
과정: 꽁 머니 카지노 3 만 위한 정신 건강 교육
평가:
1. 교육 형태가 활발하고 꽁 머니 카지노 3 만 참여도가 높습니다.
2.. 교육 스타일이 관대하고 문장이 유창합니다.
이론과 실천의 통일에 집중
4. 교육 내용이 충실하고 설명이 명확하고 체계적입니다.
제안:
왼쪽과 오른쪽의 전자 스크린의 정의가 다릅니다
교육 과정 중 꽁 머니 카지노 3 만 실습 교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