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
41
9021308년 이상의 기술 서비스 경험과 직업 능력 식별 지능 시험 운영 및 승진 경험 요약
27
35 | 90 | 등.42 | 61 | 시험 시간 |
一 | 컴퓨터 운영자 | 초급 수준(국가직업자격 수준 5) | 이론적 지식 | 10분 |
40 | 11분 |
중급(국가직업자격 4급) | 29 | 120분 |
실제 운영 | 35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37분 |
실제 운영 | 180분 |
이 | 42 | 23 | 이론적 지식 | 60분 |
실제 운영 | 90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16분 |
실제 운영 | 90분 |
삼 | 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 | 중급(국가직업자격 4급) | 이론적 지식 | 60분 |
실제 운영 | 90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60분 |
실제 운영 | 90분 |
4 | 90 | 중급(국가직업자격 4급) | 이론적 지식 | 60분 |
17 | 90분 |
오 | 40 | 초급 수준(국가직업자격 수준 5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20분 |
중급(국가직업자격 4급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4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80분 |
여섯 | 컴퓨터 시스템 운영자 | 초급 수준(국가직업자격 수준 5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20분 |
14 | 81 | 120분 |
실제 운영 | 120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80분 |
일곱 |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 | 초급 수준(국가직업자격 수준 5) | 이론적 지식 | 30분 |
실제 운영 | 120분 |
중급(국가직업자격 4급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실제 운영 | 120분 |
고급(국가 직업 자격 레벨 3) | 이론적 지식 | 120분 |
40 | 30분 |
30 | 31 | 31 | 10 | 10분 |
11 | 10분 |
31 | 10 | 10분 |
10 | 10분 |
40 | 11 | 12분 |
11 | 14분 |
15
15
16
12
10
컴퓨터 운영자 시험 문제 은행은 "컴퓨터 운영자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에 따라 개발되었습니다.
각 레벨마다 두 가지 테스트가 있으며, 첫 번째는 이론 지식 테스트입니다. (120분), 두 번째 세션은 실제 작업입니다(120분). 수석 운영자 실기 시험은180분3시간.
125
12
212
◆ 초등
*지식 포인트 분포:
콘텐츠 | 30 | 30 | 14 |
21 | 1우리 카지노 | 20' | 우리 카지노 입력 중 |
WINDOWS XP | 8우리 카지노 | 1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워드 2003 | 5우리 카지노 | 20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40 | 4우리 카지노 | 20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파워포인트 2003 | 3우리 카지노 | 1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61 | 3우리 카지노 | 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| 2우리 카지노 | 15 | 10 |
15
15
*15
15 | 15 | 20 | 15 |
15 | 115 | 15 | 15 |
15 | 716 | 16 | 16 |
16 | 316 | 16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엑셀 2003 | 3우리 카지노 | 20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파워포인트 2003 | 3우리 카지노 | 15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인터넷 | 2우리 카지노 | 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| 3우리 카지노 | 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고급
*지식 포인트 분포: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우리 카지노 입력 중 | 1우리 카지노 | 20' | 우리 카지노 입력 중 |
WINDOWS XP | 2우리 카지노 | 5'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워드 2003 | 5우리 카지노 | 20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엑셀 2003 | 5우리 카지노 | 20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파워포인트 2003 | 4우리 카지노 | 20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액세스 2003 | 2우리 카지노 | 10'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인터넷 | 2우리 카지노 | 5' | 15 |
20
20
20
20
20 |
20 | 20 | 20 | 20 |
20 | 6 | 6 | 20 |
20 | 6 | 6 | 10 |
25 | 8 | 8 | 10 |
21 | 14 | 14 | 21 |
15 | 4 | 4 | 21 |
멀티미디어 자료의 분류 및 제작 | 14 | 14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20 | 14 | 14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30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25 | 24 | 24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30 |
15 | 4 | 17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워드텍스트 및 그래픽 편집 | 4 | 17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골드웨이브 | 2 | 4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플래시 | 4 | 17 | 40 |
10 | 4 | 17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프런트페이지 | 5 | 19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프리미어설치 및 구성 | 3 | 9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.오피스2000、프리미어6.5、PhotoShopCS、20、25
25
25 |
25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 컴퓨터 지식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노동 규정 및 직업 윤리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멀티미디어 기초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컴퓨터의 핵심 기술 및 기본 개념 | 16 | 16 | 15 |
오디오 정보 | 16 | 1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영상정보 획득 및 이미지 파일 포맷 변환 | 16 | 1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데이터 압축 기술 | 16 | 1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 구조 | 16 | 1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20 |
디지털 오디오 편집 | 4 | 14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드로잉 소프트웨어 | 7 | 32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제작 소프트웨어 | 11 | 40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저작 도구 | 4 | 14 | 품질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10오피스2000、PhotoShopCS、20、오토웨어6.5
3. 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
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 시험 문제 은행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."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됨. 문제 은행은 고급과 중급의 두 가지 레벨로 구성됩니다.40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및 직업 강령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실 환경에 대한 기본지식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컴퓨터 지식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기본 지식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전원공급장치의 운영 및 관리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30 | 7 | 7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외부연계 통신회선 관리 및 유지보수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LAN 통신 회선 유지 관리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상태 모니터링 | 2 | 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서버 모니터링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바이러스에 대한 지식 | 3 | 3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단말 장비의 유지보수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IIS20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서비스 상태 판단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네트워크 모니터, 성능 모니터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카드 드라이버 설치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전화접속 네트워킹 설정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TCP/IP프로토콜 설정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IE사용법 | 2 | 4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아웃룩 익스프레스 | 2 | 4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바이러스 예방 및 치료 | 2 | 4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2000 서버작동 | 4 | 26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2000도메인 계정 관리 | 6 | 27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2000도메인 관리 | 6 | 27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◆ 고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네트워크 운영 체제에 대한 기본 지식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직업 윤리, 관련 법률 지식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인터넷 프로토콜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외부 통신 회선 유지 관리 | 18 | 1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LAN 통신 회선 유지 관리 | 18 | 1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보안 유지 관리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장비의 유지 관리 및 구성 | 12 | 1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 사용 | 3 | 3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서버 하드웨어 성능 및 사용량 모니터링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사용자 계정 관리 | 1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파일 백업 및 복구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메일서버 설치 및 구성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도메인 이름 확인 서비스 | 2 | 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HTML언어 | 3 | 3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네트워크 연결 설정 중(전화접속/ADSL)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프로토콜 TCP/IP 구성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윈도우 2000 서버50713_50716 | 1 | 2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윈도우 200051034_51037 | 2 | 7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윈도우 2000 MMC콘솔 작업 | 4 | 11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사용자 계정 생성 및 관리 | 4 | 14 | 10 |
구성DNS서비스 | 3 | 15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IIS구성 사용 | 2 | 10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FTP서비스 | 2 | 10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2000서버작업 우리 카지노 | 6 | 27 | 시뮬레이션 작업 우리 카지노 |
4. 컴퓨터 프로그래머
컴퓨터 프로그래머 시험 문제 은행의 기반은 다음과 같습니다."컴퓨터 프로그래머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되었습니다. 문제은행은 중급 수준을 위한 것입니다.지원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이 CD를 사용하여 시험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VB기본 지식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의 언어 기반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코드 작성의 기초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설계 프로그램 모듈 흐름도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액세스에 대한 기본 지식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의 IDE 및 기본 개발 지식 | 9 | 9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공통 컨트롤 사용 | 1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메뉴 및 양식 사용 | 4 | 4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프로시저와 기능의 분류 및 사용 | 7 | 7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순차적 구조와 선택 구조 | 2 | 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루프 구조 및 배열 | 2 | 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배열 | 2 | 2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쿼리 언어 | 6 | 6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제어 바인딩 기술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DAO그리고 ADO | 8 | 8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프로그램 디버깅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프로그램 문서 제출 | 4 | 4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프로그램 읽기 | 5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외부 환경 설정 | 2 | 4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프린터 설정 | 1 | 2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네트워크 설정 | 2 | 4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VB59230_59235 | 5 | 16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메뉴 편집기 사용 | 4 | 14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입력 및 출력 기능 적용 | 4 | 14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컨트롤 사용 | 3 | 18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프로그램 우리 카지노 | 5 | 28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.비주얼 베이직 6.0
5.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자
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자 시험 문제 은행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."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자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됨. 문제은행은 상급, 중급, 중급의 세 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지원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이 CD를 사용하여 시험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◆ 초등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10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61 | 3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 | 30 | 15 | 20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29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22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20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5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| 6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4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6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5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4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| 35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3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49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22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인터넷 | 23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5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| 6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6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6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5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인터넷 | 3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◆ 고급
이론적 지식: |
20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| 29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19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51 | 2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20 | 10 | 20 |
인터넷 | 18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| 12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10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5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 | 7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| 7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시스템 | 8 | 25 | 20 |
컴퓨터 네트워크 공학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인터넷 | 1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| 2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6. 컴퓨터 텍스트 입력 프로세서
컴퓨터 텍스트 입력 프로세서 시험 문제 은행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."컴퓨터 텍스트 입력 프로세서에 대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됨. 문제은행은 상급, 중급, 중급의 세 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지원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이 CD를 사용하여 시험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◆ 초등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62 | 3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9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4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71 | 2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13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20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7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5 | 3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3 | 40 | 10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2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42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6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4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64 | 2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11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3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6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4 | 3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3 | 3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3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고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34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4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50 | 2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10 | 2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27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바이러스 예방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6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| 3 | 2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편집 및 조판 | 6 | 3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2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바이러스 예방 | 2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7. 컴퓨터 시스템 운영자
컴퓨터 시스템 운영자 시험 문제 은행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."컴퓨터 시스템 운영자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됨. 문제은행은 상급, 중급, 중급의 세 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지원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이 CD를 사용하여 시험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◆ 초등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81 | 3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37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31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42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7 | 3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5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7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3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5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52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41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30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31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12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관리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7 | 3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4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5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3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관리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고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42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11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30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31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관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프로그래밍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운영 | 5 | 3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정보 보안 처리 | 3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텍스트 정보 입력 및 처리 | 5 | 2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멀티미디어 정보 입력 및 처리 | 4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관리 | 5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기본 프로그래밍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8.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
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 시험 문제 은행은 다음을 기반으로 합니다."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를 위한 국가 직업 표준"개발됨. 문제은행은 상급, 중급, 중급의 세 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지원자는 시험에 응시하기 전에 이 CD를 사용하여 시험 문제에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.
◆ 초등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61 | 3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2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12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11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41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32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120 | 6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1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1 | 4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1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참고: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Office2003을 설치해야 합니다.
◆ 중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42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19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40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30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| 11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6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1 | 4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1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| 1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Sandcastle 도움말 파일 빌더
◆ 고급
이론적 지식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직업 윤리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 지식 | 27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20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21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23 | 1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45 | 20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29 | 1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1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관리 | 10 | 5 | 객관식 우리 카지노 |
실제 작업: |
콘텐츠 | 수량 | 포인트 | 우리 카지노 유형 |
기본적인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작업 | 6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분석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설계 | 1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코딩 | 1 | 4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테스트 | 1 | 1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통합 | 1 | 10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유지보수 | 1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컴퓨터 소프트웨어 관리 | 1 | 5 | 전체 (시뮬레이션) 실제 운영 우리 카지노 |
IBM Rational RequisitePro
파트 3 NVQ 문제은행 설치 및 사용 시 주의사항
NVQ다음을 포함하는 일일 컴퓨터 전문 시험 모듈:
컴퓨터 운영자중,고등학생
컴퓨터 텍스트 입력 프로세서중,고등학생
컴퓨터 시스템 운영자중,고등학생
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중,고등학생
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자중,고등학생
컴퓨터 프로그래머중
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중간, 높음
멀티미디어 작품 제작자중간, 높음
컴퓨터 수리공중
참고:
1、문제 은행은 관리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습니다.
2、시험 기계는 ETX5.4 버전을 사용합니다.
3、시험 시스템 해상도는 1024*768이어야 합니다.
4、각 전문가 수준 시험에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및 버전은 부록을 참조하세요.
부록: 시험 모듈 설명
일련번호 | 모듈 이름 | 레벨 | 소프트웨어 플랫폼 | 시험 내용 | 시험 시간 (분) |
1 | 컴퓨터 운영자 | 중,고등학생 | 오피스2003 | 이론적 지식 | 120 |
실제 운영 | 중학교 120 높은 180 |
2 | 컴퓨터 텍스트 입력 프로세서 | 중,고등학생 | 오피스2003 | 이론적 지식 | 120 |
실제 운영 | 중학교 120 높은 180 |
3 | 컴퓨터 시스템 운영자 | 중,고등학생 | 오피스2003 | 이론적 지식 | 120 |
실제 운영 | 중학교 120 높은 180 |
4 |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자 | 중,고등학생 | 초등: Office2003
Sandcastle 도움말 파일 빌더
IBM Rational RequisitePro | 이론적 지식 | 120 |
실제 운영 | 중학교 120 높은 180 |
5 |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자 | 중,고등학생 | 없음 | 이론적 지식 | 120 |
실제 운영 | 중학교 120 높은 180 |
6 | 컴퓨터 프로그래머 | 중 | VB6.0 | 이론적 지식 | 60 |
실제 운영 | 90 |
7 | 컴퓨터 네트워크 관리자 | 중간, 높음 | 없음 | 이론적 지식 | 60 |
실제 운영 | 90 |
8 | 멀티미디어 작품 제작자 | 중간, 높음 | officexp+frontpagexp 고급: PhotoshopCS | 이론적 지식 | 60 |
실제 운영 | 9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