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 통합 배치에 따라 정보부5받는 사람6교사와 학생의 꽁 머니 카지노 3 만 경쟁 수준 및 기업가적 인식 향상
1. 교사 마이크로 레슨 제작 꽁 머니 카지노 3 만
내 나이는40이 꽁 머니 카지노 3 만는 교사의 전문성 개발과 교육 능력 향상을 더욱 촉진합니다.
2. 전자상거래 창업경진꽁 머니 카지노 3 만
나는 출신입니다4달이 다가옵니다6이 기간 동안 우리는 연운항전자상거래협회와 장쑤천마네트워크꽁 머니 카지노 3 만그룹유한회사로부터 강력한 지원을 받았습니다.231사람들이 꽁 머니 카지노 3 만에 등록하고 성공적으로 매장을 열었습니다.31이 꽁 머니 카지노 3 만는 전자상거래 기업가 정신에 대한 학생들의 열정을 고취시켰습니다.
3. 사무 자동화 고급 응용 프로그램 꽁 머니 카지노 3 만
나는 다음에 묶여있습니다5사무 자동화 고급 응용 꽁 머니 카지노 3 만 대회가 3월에 개최되었습니다.50꽁 머니 카지노 3 만는 현장 컴퓨터 조작의 형태를 채택합니다.워드、엑셀、파워포인트기타 사무용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도. 치열한 경쟁 끝에 Gao15151Ban Yang Siquan이 최고상을 받았습니다.13회계1반쑤젱, 가오15회계2Ban Xu Qi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.15회계1반한레이, 마오샹, 가오15회계2이 꽁 머니 카지노 3 만는 학생들이 컴퓨터를 사용하여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양합니다.
(정보학과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