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정보학과
첫 번째 세션
프로그래밍 기술 슬롯 활동 계획
1. 지도 이념:
소프트웨어 테스팅 및 기타 분야가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2. 활동 목적:
우리 학과의 컴퓨터 관련 전공자의 슬롯, 특히 알고리즘 분석 및 설계 능력을 배양하고 자극하기 위해
3. 슬롯 주제:사고와 상상력이 공존합니다.
4. 슬롯 조직 부서:정보학과 컴퓨터소프트웨어대학원시험실
5. 슬롯 지침:
1, 참가자:16소프트웨어,17빅데이터,17소프트웨어 및 기타 수업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슬롯
2, 등록 시간:2018.4.5종료
3각 학급의 모니터는 등록된 슬롯 수를 계산합니다4월4당일 퇴근하기 전에 Luo Meiliu 선생님에게 요약 양식을 보내십시오.
5, 경쟁 시간:2018.5.30
2018.6.6
6, 슬롯 위치:D511그리고4층 컴퓨터실
7, 슬롯 언어:자바그리고파이썬
8, 공모 내용(제안): 포함됨자바그리고파이썬모든 지식 포인트, 시험 문제는 다양한 난이도의 질문을 반영합니다.
자바부분:스레드 및 동시성 제어 포함IO제네릭 및 컬렉션 클래스 등객체, 문자열, 직렬화, 비교, 복제 등。
파이썬부분:객체 지향 슬롯 등;통과 가능파이썬데이터 캡처 슬롯
9, 경쟁 환경:Windows7, 개발 언어파이썬2.7.12、파이썬통합 개발 환경pycharm-community-2016、엘립스、jdk
10참가슬롯은 사전에 사전예약 필수입니다15슬롯 참가를 위해 지정된 장소까지 몇 분 소요
3. 슬롯 규칙
1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보조 도구는 부서에서 준비합니다.
2, 슬롯 시간 제한2심사위원과 교사는 특정 상황에 따라 영향을 받은 참가자의 시합 시간을 적절하게 연장할 것입니다.
3참가자는 질문 설명 중 불분명하거나 철자가 틀린 부분에 대해 질문할 권리가 있습니다.
4모든 플레이어는 동일한 사양의 컴퓨터를 사용합니다.
5참가자는 다른 참가자 및 슬롯 조직 위원회 외부인과 대화할 수 없습니다.
IV. 검토 및 보상 방법
1, 공모전 검토 작업 요구사항:
(1)중재위원: He Congliang, Zheng Xiwu
심사위원: 컴퓨터 소프트웨어 연구실의 모든 교사
(2이 전공의 교사를 고용하여 경쟁 과정을 신중하게 조직할 것입니다.
(3슬롯 진행 중 발생하는 각종 분쟁에 대한 책임
2시상 설정: 슬롯 1등상
5. 경기 전 준비사항:
1더 많은 슬롯들이 행사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경기 전 홍보 및 동원(배너 및 포스터 포함)을 잘 수행
2슬롯 전 시험 문제 준비
3슬롯 전에 심사위원과 교사는 페널티 규모를 조정해야 합니다.
6. 예산:
프로젝트 | 펀딩 |
1, 홍보 포스터(2张) | |
2, 배너 | |
3, 상 | |
4, 명예 증서 | |
5, 기타 비용 |
7. 특정 직원:
현장직원 : 5년제 슬롯회
사진작가: 3년 선전부
활동 요약: 3년 선전부
정보학과
2018-3-28
정보부 제1회 프로그램 설계 공모전 등록 양식
아니요. | 슬롯번호 | 이름 | 클래스 | 연락처번호 | 비고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