졸업생 이력서의 다섯 가지 핵심 단어
이력서는 의심의 여지 없이 메이저사이트생이 고용주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첫 번째 기회입니다.“트렌드”。
키워드: 사진
고용주에게 더 깊은 인상을 남기기 위해“무거운 금”현재 상하이에는 메이저사이트 중에 가족이 있습니다“꽤 유명함”사진이 거의 완벽하게 나왔어요“준 사무직 근로자”이 사진관은 아직 예약이 필요합니다.
댓글: 자신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사진을 너무 열심히 찍지 마세요.
키워드: 특산품
메이저사이트생 구직자가 자신의 강점을 채울 때
그러나 이제 일부 구직자들은 자신의 전문 분야에 대해 글을 씁니다.“특수”정말 터무니없는 일이군요. 글이 있어요“좋은 술꾼”, 작성됨“큰 목소리”, 작성됨“집안일을 할 수 있고 바닥 청소를 잘함”…이것을 보세요“특산품”, 정말 말도 안 돼요.
댓글: 주의“특산품”또한 특정 레벨이 필요합니다.
키워드: 인증서
이력서를 작성할 때 인증서와 수상 경력은 당연히 필수입니다.“무게”복사를 위해 다양한 증명서와 상을 잔뜩 들고 있는 메이저사이트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.“명예”증명.
댓글: 무작위로 쌓지 마세요, 예“직위”아래“증명서”그게 최선의 전략이군요.
키워드: 경험
학생 간부로서의 업무 경험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.
거의 모든 사람이 이력서에 경력란을 작성합니다.“나는 특정 연도의 특정 달에 학생회 임원직에 지원했습니다.”기사 2:“나는 특정 연도의 특정 달에 모든 반 친구들에 의해 생활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되었습니다.”…
댓글: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. 무엇이 중요한가?“괜찮습니다”。
키워드: 위치
캠퍼스 클럽 회장……이러한 직위는 종종 졸업생 이력서 검토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.——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사람들“官”의 평범한 메이저사이트은 어디로 갔나요?
댓글: 이유 없음“직위”버리세요“무결성”。